본문 바로가기
음악 노래

듀스/나를 돌아봐/노래/음악/노래가사/노래듣기

by 노래와힐링 2023. 2. 12.
반응형

https://youtu.be/JPf0 bMYp9 PQ

(이제 우리가 시작하겠어 바로 여기서 D, E, U, X DEUX
여기서 우린 보여주고 싶어 D, E, U, X DEUX....)
하루하루 반복되는 날들
의미를 찾을 수 없어
순간순간이 나에겐 힘들어
(왜 언제나 너는 내 맘 속에)
난 벗어나고 싶어
언제나 슬픔에 벽속에 나는
둘러싸여 있는데
시간이 갈수록 그대는
자꾸만 멀어져 가고 있는걸
나를 돌아봐 그대 나를
너의 맘속엔 내가 없지만
나를 돌아봐 나는 지금 널 그리며 서있어
그대는 나를 슬퍼하는 나를 기다림에 날을
계속하고만 있는 나를 WHY 왜 자꾸만 외면하고
멀어져 가는 거야 (그대 나에게)
두근거리는 내 마음을
그대는 가슴을 닫아 두고 보면 외면을 하고 있지만
언젠가는 넌 알 수 있을 거야 그때 너의 마음
나에게만 보여줘!
언제나 슬픔에 벽속에 나는
둘러싸여 있는데
시간이 갈수록 그대는
자꾸만 멀어져 가고 있는걸
나를 돌아봐 그대 나를
너의 맘속엔 내가 없지만
나를 돌아봐 나는 지금 널 그리며 서있어
그대는 나를 가슴 아파하는 나를 난 너! 너만을 얻고 싶어!
어린 나를 정말로 정말로 이대로 지나칠 수밖에 없는지
정말 난 그대와 정말 사랑할 수 없는지 나를 돌아봐줘
나를 돌아봐 그대여 나를 돌아봐
나를 돌아봐 그대 나를
너의 맘속엔 내가 없지만
나를 돌아봐 나는 지금
널 그리며 서있어 

듀스/나를 돌아봐/노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