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노래

써니힐(Sunny Hill)/들었다 놨다/데이브레이크(daybreak)/노래/음악/노래 듣기/노래가사

by 노래와힐링 2023. 1. 29.
반응형

<써니힐(Sunny Hill)/들었다 놨다/노래>

써니힐은 2007년에 데뷔한 대한민국의 4인조 걸그룹이다. 그룹명은 회사 이사가 살던 맨션 이름에서 따왔다고 한다. 2012년 3월 25일, '도전 1000곡'에서는 '햇빛 드는 언덕'이라고 소개했다. '밝고 따뜻한 음악을 하겠다'는 뜻이라고 한다.

써니힐/Sunny Hill/들었다 놨다/노래

따뜻한 음악을 하겠다는 팀명의 뜻과 같이, 써니힐의 주된 음악 주제는 '공감'이다. 다른 가수들과 달리 많은 곡들의 주제를 '사랑' 이외의 부분에서 찾는 점은 써니힐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이다. 프로듀싱 외에도 멤버들의 보컬 면에서 대외적으로 실력파 이미지를 갖고 있다. 특히 음색을 바탕으로 한 화음으로 댄스곡과 발라드곡 모두를 소화하는 것이 강점이다.

<들었다 놨다 노래 듣기>

https://youtu.be/cbuyO-_Lysk

<들었다 놨다 노래가사>

처음 너를 본 순간 정신 차릴 수 없어 내 마음을 들킬까 봐 조심조심해
어떡하면 네 맘을 답답해진 내 맘을 쫄깃해진 심장이 나 어쩌면 좋아
가까워졌다 점점 멀어져 가는 이상해 울다가 웃다 나 좀 내버려 둬요 언제나
이랬다 저랬다 헷갈려 그대는 내 맘을 들었다 놨다 들었다 놨다
들었다 놨다 hey 내 맘을 들었다 놨다 들었다 놨다
들었다 놨다 hey 내 맘을 들었다 놨다 들었다 놨다
들었다 놨다 hey 내 맘을 들었다 놨다 들었다 놨다 hey
홀로 걷고 있는 이 거리가 오늘따라 유난히 길게만 느껴질까
햇살이 좋은 날 눈치가 없는 말 이럴수록 네가 더 보고 싶잖아
어느 박자에 맞춰줘야 될지 감이 안 잡혀 또 많이 헷갈려 (No)
오늘도 셀 수 없이 들었다 놨다 해 니 멋대로 내 맘에 들어왔다 갔다 해
다시 너를 본 순간 차갑게 대해보려 애써 관심 없는 듯이 외면했지만
너의 눈빛 하나에 너의 손짓 하나에 바짝바짝 말라버려 나의 입술은
멀어져 갔다 다시 다가와주는 오늘도 울다가 웃다 점점 짜증이 나요 언제나
이랬다 저랬다 헷갈려 그대는 내 맘을 들었다 놨다 들었다 놨다
들었다 놨다 hey 내 맘을 들었다 놨다 들었다 놨다
들었다 놨다 hey 내 맘을 들었다 놨다 들었다 놨다
들었다 놨다 hey 내 맘을 들었다 놨다 들었다 놨다 hey
그대의 가슴이 그대의 심장이 나는 두근두근
그대만 사랑해 그대만 기억해 낫또 두근두근
내 맘을 들었다 놨다 들었다 놨다 들었다 놨다 hey
내 맘을 들었다 놨다 들었다 놨다 들었다 놨다 hey
내 맘을 들었다 놨다 들었다 놨다 들었다 놨다 hey
내 맘을 들었다 놨다 들었다 놨다 hey
오 어떡하면 그대를 내 맘속에 가둬둘 수 있을까
오 어떡하면 그대를 내 맘속에 가둬둘 수 있을까
들었다 놨다 hey 들었다 놨다 hey 들었다 놨다 hey

 

선우정아(sunwoojunga)/봄처녀(Spring girl)/노래/음악/노래 듣기/노래가사

https://youtu.be/SO7L9Lwe8s4 너는 날 보네 나도 널 보네 불꽃이 튀네 하늘은 파래 바람이 부네 다시 입을 맞추네 추네 봄처녀 제 오시네 새 풀옷을 입으셨네 너는 날 보네 나도 널 보네 불꽃이 튀네 앞

wkrkskf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