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노래

언타이틀(Untitle)/날개/노래/음악/노래가사/노래듣기

by 노래와힐링 2023. 2. 12.
반응형

https://youtu.be/qG71 KF298 LI

어렵게 살아온 내 어린 시절이
아직도 나의 머릿속을 복잡하게 해
이런 내 힘든 생활 이젠 지쳤지 부숴 버리고 싶어
오랫동안을 그렇게 늘 갇혀서 지내왔네
지금 이렇게 된 자신을 바라봤었네
나의 앞을 가로막던 수많은 벽돌을
넘도록 간절히도 원하던 내 마음을
하지만 나 이제는 컸어요
나에게도 자그마한 날개가 있어요
날개는 바로 나의 꿈이었어 난 지쳐있지 않겠어
이제는 정말 구속받기 싫은데 천만다행이야
나에겐 날개가 있으니 하늘을 날 수 있어
--간주 중--
항상 나 새만 보면 부러워했지
자유롭게 날 수 있는 크나큰 행복을
날개를 달고 싶은 나의 소망이 이뤄지길 바라지
여기가 어딘가 지금 어딜 날고 있나
가장 높은 곳으로 계속 오르려 하나 나는 모든
걸 이겨냈지 고통을 참아냈지 그래서 날아갈 수 있게 돼버렸지
나의 한계에 도전을 해봤어
지금 난 세상 모두를 뛰어넘었어
이제 날개가 있어 날 수가 있어
훨훨 날 수 있어 훨
작은 날개로 나의 세상 날아가는 꿈에
부풀어버린 내 마음은 자유를 찾아
날개 있어 기쁜 내 마음(어)
날고 있는 큰 자유만큼(어)
비록 지금은 힘이 들지도 몰라
하지만 언젠가는 미소 짓게 될 거야(어)
나에게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나의 꿈 또 희망, 또 나의 날개야
그저 지켜봐 주기 만해
나는 나의 날갤 펴고 날 아가야 해
이제는 정말 구속받기 싫은데 천만다행이야
나에겐 날개가 있으니 하늘을 날 수 있어 

언타이틀(Untitle)/날개/노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