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노래

AKMU(악뮤)/I Love You/내 연애의 모든 것 OST/노래/음악/노래듣기/노래가사

by 노래와힐링 2023. 2. 26.
반응형

<AKMU(악뮤)/I Love You/노래>

AKMU(악뮤)의 "I Love You"는 2013년 tvN 드라마 '내 연애의 모든 것'의 OST로 발표된 곡입니다.
"I Love You"는 밝고 경쾌한 멜로디와 가사로, 청춘들의 연애 감정을 표현한 곡으로, 드라마의 주인공인 연애하고 있는 커플의 이야기와 함께 인기를 얻었습니다.
악뮤는 한국의 형제 가수 이찬혁과 이수현으로 이루어진 듀오이며, 2012년 SBS 오디션 프로그램 'K-Pop Star 2'에서 우승을 차지하면서 데뷔했습니다. 그 후 앨범을 발표하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으며, "I Love You"도 대중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은 곡 중 하나입니다.

AKMU(악뮤)/I Love You/노래

"I Love You"는 청춘들의 연애 감정을 담은 가사와 함께, 연애하는 커플이 서로 사랑하는 감정을 표현하는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가사에서는 "나는 널 좋아해"라는 한 마디로 끝나는 간결하면서도 직설적인 표현이 인상적입니다. 이 곡은 드라마의 주인공인 연애하고 있는 커플의 이야기와 함께, 그들의 청춘과 사랑의 감정을 표현하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 곡은 악뮤의 이수현이 작사, 작곡을 하였으며, 밝고 경쾌한 어쿠스틱 사운드와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입니다.
tvN 드라마 '내 연애의 모든 것'에서 연인 사이인 이현우와 조미래의 로맨틱한 연애 이야기와 함께 인기를 끌었습니다. 드라마 내에서도 이 곡이 두 사람의 연애 감정을 잘 표현하고 있어 대중들의 인기를 얻었습니다.

<I Love You 노래 듣기>

https://youtu.be/LwClTzhC36M

<I Love You 노래가사>

저절로 네게 눈이 가 네가 입은 옷 무늬가 눈에 띄는 것도 아닌데 온종일 다른 일을 하고 있는 중에도 이 사람 참 괜찮단 말이야 네 행동 하나하나에 내가 들렸다 놓였다 해 나 이리 자주 웃는 사람이 아닌데 돌아보면 너 때문에 당한 것도 많아 그 모든 게 하나하나 다 싫지만은 않아 I love you 사랑해요 널 보는 날이면 둘만 만나는 날이 아닌데도 너에게만 잘 보이려고 막 그래 난 그래 I love you 사랑해요 널 보는 날이면 둘만 만나는 날이 아닌데도 막 설레고 그런다니깐요 네 행동 하나하나에 내가 들렸다 놓였다 해 나 이리 자주 웃는 사람이 아닌데 돌아보면 너 때문에 받은 게 참 많아서 더 더 더 포기할 수 없었어요 써요 나만 마시는 사랑이 넘쳐요 그대 잔에 따라주고 싶은데 I’m waiting for you to say “I love.. you 사랑해요 널 보는 날이면 둘만 만나는 날이 아닌데도 너에게만 잘 보이려고 막 그래 난 그래 I love you 사랑해요 널 보는 날이면 둘만 만나는 날이 아닌데도 막 설레고 그런다니깐요 I love you I love you I love you I love you I love you I love you 사랑해요 널 보는 날이면 둘만 만나는 날이 아닌데도 막 설레고 그런다니깐요 I love you I love you

 

제아(브라운아이드걸스)/너를 축하해/노래/음악/노래가사/노래듣기

https://youtu.be/WEmAwkzi4xc 유난히도 힘든 날엔 긴 밤을 설치죠 고단했던 그대 마음이 편히 쉬었으면 무겁기만 했던 고민을 내려놓을 수 있게 잠시라도 그댈 위해서 쉼이 되고 싶어요 축하해 너를 축

wkrkskf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