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노래

전상근(Jeon Sang Keun)/나는 그 사람이 아프다/n번째 연애/웹툰/노래/음악/노래 듣기/노래가사

by 노래와힐링 2023. 3. 2.
반응형

<전상근(Jeon Sang Keun)/나는 그 사람이 아프다/노래>

"나는 그 사람이 아프다"는 전상근의 두 번째 미니앨범 '2nd Story'에서 발표된 곡으로, 2021년에 발매되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은 곡입니다.
이 노래는 전상근의 감성적인 보컬과 함께 노래의 메시지가 전달되어 매우 감동적인 느낌을 줍니다. 가사는 이별과 상처를 겪은 사람이 이를 깊이 느끼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이를 전상근의 감성적인 보컬과 함께 어우러져 노래의 메시지가 더욱 강조됩니다.
노래의 가사는 이별 후 상처를 받은 사람이 아직도 그 사람을 잊지 못하고, 그리워하며 아픔을 견뎌내고 있다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별 후에도 그 사람을 떠올리면서 눈물이 흘러내리며, 아직도 그 사람의 이름을 부르며 울고 있다는 가사는 이별 후에도 그 사람의 기억을 간직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가사들은 많은 이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달할 수 있으며, 이별의 아픔과 상처를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큰 위로가 될 수 있습니다.

전상근(Jeon Sang Keun)/나는 그 사람이 아프다/노래

노래의 멜로디는 매우 감성적이며, 잔잔한 분위기를 띄고 있습니다. 특히 전상근의 보컬은 노래의 분위기와 가사의 내용을 더욱 강조해 줍니다. 또한 노래의 후반부에서는 전상근의 보컬과 함께 스트링과 피아노가 어우러져 노래의 감성을 한층 더 깊게 전달합니다.
"나는 그 사람이 아프다"는 이별과 상처를 겪은 이들에게 큰 위로가 되어주는 곡입니다. 전상근의 감성적인 보컬과 함께 노래의 메시지가 전달되어 이별의 아픔과 상처를 겪고 있는 이들에게 큰 위로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노래의 분위기와 가사 내용은 이별에 대한 많은 이들의 공감과 울림을 전해줍니다.

<나는 그 사람이 아프다 노래 듣기>

https://youtu.be/U72QlGRXHh0

<나는 그 사람이 아프다 노래가사>

지금 생각해도 가슴 떨려, 수줍게 넌 내게 고백했지
내리는 벚꽃 지나 겨울이 올 때까지 언제나 너와 같이 있고 싶어
아마 비 오던 여름날 밤이었을 거야 추워 입술이 파랗게 질린 나 그리고 그대
내 손을 잡으며 입술을 맞추고 떨리던 나를 꼭 안아주던 그대
이제 와 솔직히 입맞춤 보다 더 떨리던 나를 안아주던 그대의 품이 더 좋았어
나 솔직히 무섭다 그대 없는 생활 어떻게 버틸지 함께한 시간이 많아서였을까
생각할수록 자꾸만 미안했던 일이 떠올라 나 솔직히 무섭다
어제처럼 그대 있을 것만 같은데 하루에도 몇 번 그대 닮은 뒷모습에
가슴 주저앉는 이런 나를 어떻게 해야 하니 그댄 다 잊었겠지
내 귓가를 속삭이면서 사랑한다던 고백 그댄 알고 있을까 내가 얼마나 사랑했는지
또 얼마를 그리워해야 그댈 잊을 수 있을지 난 그대가 아프다
언제나 말없이 환히 웃던 모습 못난 내 성격에 너무도 착했던 그댈 만난 건
정말이지 행운이었다 생각해 난 그대가 아프다
여리고 순해서 눈물도 많았었지 이렇게 힘든데 이별을 말한 내가 이 정돈데
그댄 지금 얼마나 아플지

 

정키(Jung Key)/홀로(Alone)/노래/음악/노래 듣기/노래가사

정키는 작곡, 프로듀서로서 객원보컬의 도움을 받아 앨범을 발매하는 형태의 아티스트이다. 2014년 5월, 그의 첫 정규앨범 EMOTION 이 대중들의 큰 기대와 관심 속에 호평을 받으며 뮤지션으로써 정

wkrkskfk.tistory.com

반응형

댓글